반응형

일년에 두달간 강릉에 파견 근무를 갑니다.

그렇게 5년이 지났으니 이제 강릉 맛집은 어느 정도 안다고 자부합니다.

알짜배기 강릉 맛집 소개를 와이프가 작성해서 웨딩카페에 올렸는데

더 많이 알리고 싶어 제 블로그에도 업로드 할게요!

 

2021/01/24 - [내 맘대로 리뷰] - [리뷰] 강릉 맛집 리스트 1탄 (feat. 강릉 한달살이 부부)

이거슨 2탄


안녕하세요 결혼하고 오랜만이네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나 여유가 없어졌지만 벼르던 2탄을 마음먹고 적으려고 해요.

참고로 2월에 또 갈 예정이라서 내용은 차후에 더 추가 및 수정될 것 같아요^^

 

주문진 쪽

 

- 주문진웰빙홍게무한리필

 

여기 전화해서 미리 가격 조율하고 먹었어요.

여기도 괜찮고 주문진 시장가시면 제로페이 되는 가게 찾으셔서

강원사랑상품권으로 구입 후 드시면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대게나 홍게, 랍스타 등 수율이 나쁘지 않더라고요

 

- 구이본부25시 : 워낙 유명한 집이라서 생선구이 가게인데 실비보다 1인당 2천원 정도 저렴하네요

 

- 실비생선구이 : 여기 워낙 유명 맛집이라 설명은 생략할게요

 

- 주문진할매호떡 (★핵강추)

 

구이본부랑 실비에서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요.

젊은(?) 할머니께서 하시는데 가서 수다떠는 재미도 있고

호떡이 워낙 맛있어서 있는동안 5-6번은 갔어요.

그리고 위생적으로 하시는 셔서 좋았어요!

 

- 늘푸른쌈집

 

생선쌈밥 여기에도 팔아요. 여기는 지역 분들이 더 많이 가는 너낌적인 너낌ㅋㅋ

여기 냉삼도 팔아요. 사람들 거의 냉삼드셔요. 너무 배고플 때 가서 사진 찍는걸 잊었어요.

 

 

강릉 내곡동 쪽

 

- 대관령다이닝 : 깔끔한 일식집이에요. 초밥랑 우나기동 땡겨서 간 집인데 괜찮았어요!!

 

- 갬성DOG : 애견카페, 호텔, 유치원(★핵 강추!)

 

저는 반려견이 없으나 주위에 반려견을 키우거나 임보하면서 돕는 친구 지인들이 워낙 많아요.

강릉에 애견카페가 몇 군데 있는데 여기 시설이 깔끔하고 음식이랑 커피도 맛있어요.

남편이 강아지를 워낙 좋아해서 자주 놀러갔어요.

강릉에 반려견이랑 같이 가시면 좋을 곳이에요

 

- 치하오 : 중국집인데 가성비 맛 괜찮아용

 

- 티하우스숲 (화수 휴무) :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영업을 안하는 것 같아요! 숲속 카페 싱그러움이 가득해요

 

- 100브랜드 (★강추)

 

브런치 맛집이에요 여기도 가성비가 내려요.

3단 브런치가 3만원이에요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단축영업 하시더라구요.

여기 꼭 가봐야지 했는데 2번째 한달살기 마지막날에 갔어요!

 

- 작은식당835 (화 휴무)(★핵강추)

 

인테리어도 이쁘고 음식도 괜찮고 깔끔해요 갈비찜이 주력 음식이고요.

꽃집에서 밥 먹는 느낌이었어요. 수제티랑 수제에이드 진짜 너무 맛나요!!

 

강릉역

- 카페이진리 : 후추커피로 유명한 집이여유

 

- 정아네맛집 맛애정

 

해물이랑 닭볶음탕의 콜라보로 가성비 괜찮아요.

예전에 비해서 인테리어 공사 후 깔끔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신 기억이 남아요.

여기도 사진못찍고 바로 먹었어요ㅠ ㅋㅋㅋ

 

- 뒷뜨루

 

시간되시면 구경할겸 가세요! 특히 아기 있는 분들은 좋을 것 같아요.

카페도 있고 식물이랑 동물도 있고 볼거리가 많진 않아도 나름 사진찍고 놀 정도는 돼요^^

아 꿀팁이라면 네이버로 예약하면 할인되고 네이버 포인트도 쌓여요.

 

- 코와레스토랑앤카페 (화 휴무) (★핵강추)

 

분위기 맛집!! 캘리포니아 외딴 곳에 있는 음식점 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통나무집이 인상적이에요 근처에는 뭐가 없어요 여기가려는 목적으로 가셔야 해요.

음식도 맛나고 후식까지 나와서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사장님 한 분이 다 하시는 것 같은데 사장님이 좋으시더라구요.

첫 눈오는 날 갔는데 사진으로 담을 수 없는 따듯한 분위기가 있었어요.

아이들 앞 마당에서 뛰어놀기도 좋을 것 같아요.

 

 

 

영진해변쪽

 

- 복사꽃싸롱 : 대형카페고 바닷가 앞에 큰 규모에요 복숭아빵 팔길래 먹었는데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 깡패ㅋㅋ

 

- THE30 (★핵강추)

 

제 최애 강릉 맛집 중 한 곳이에요 ㅋㅋ

회를 깔끔하고 맛있게 골고루 먹을 수 있어요. 술집느낌이 나지만 식사만 하셔도 돼요.

 

- 바우커피 (★핵강추)

 

아는 분들은 아는 사실이라ㅋㅋㅋ

바우커피는 툇마루커피 어머니께서 하셔서 같은 맛이에요.

저는 바우커피가 제가 묵는 곳과 가까워서 거의 2일에 한번꼴로 먹었어요

 

 

-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원조는 진짜 삼교리에 있어요.

이거 먹으려고 굽이굽이 갔다가 왔는데 가격이며 양이며 맛이며 진짜 진국입니다

원조로 직접 가서 드셔보세요 ㅋㅋㅋ 메밀전도 맛나여

 

막 찍은 사진에 리뷰도 대충이지만

실제 방문하면 후회없을 레알 리뷰 2탄 끝!

 

2021/01/24 - [모든 것의 리뷰] - [리뷰] 강릉 맛집 리스트 1탄 (feat. 강릉 한달살이 부부)

 

[리뷰] 강릉 맛집 리스트 1탄 (feat. 강릉 한달살이 부부)

저는 일년에 두달간 강릉에 파견 근무를 갑니다. 그렇게 5년이나 지났으니 이제 강릉 맛집은 어느 정도 안다고 자부하는데요. 알짜배기 강릉 맛집 소개를 와이프가 작성해서 웨딩카페에 올렸는

drjeong.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