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산이 가을이라 아직 여유가 있지만, 슬슬 출산 육아 구입리스트를 작성하고 하나씩 공부하다가 선물로 들어올 것 제외하고 결국 내가 사게 될 것들 중 가장 큰 산이 카시트!

출산 전에 미리 구매해서 출산예정일 쯤에 차에 설치해둬야 병원이랑 산후조리원, 그리고 집에 올 때, 예방접종 맞을 때 유용하겠더라구요~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도 구입할까 고민했으나, 그건 카페에 도움을 받아 안사는걸로 결정!

그러고 나니 세상에 이렇게나 많은 카시트의 브랜드와 종류가 있다니 정말 믿을 수가....없.....
(결혼 준비는 비할바가 아니였어요 ㅋㅋㅋ)
최종적으로 고민했던 것이 브라이텍스 듀얼픽스2 아이사이즈(약 90만원 정도)와 조이 아이스핀 360(약 50만원대 중반)였어요~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가서 이미 조이에 마음이 약간 치우쳤으나 브라이텍스가 워낙 좋다는 평판으로 다시 고심하게 되구요ㅠㅠ 결국엔 직접 가서 둘 다 보고 사기로 결정하기로 했어요.(하지만, 이미 마음은 기울어진 터 ㅎㅎ)

최저가로 구입하기 위해 미친듯이 검색하다가 알게 된 오프라인 아이 용품 판매점들... 그 중에 제일 저렴하고 현재 지역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강북에 베이비 세븐으로 남편 쉬는 날 함께 가서 보기로 ㅋㅋ

다시 직접 보고 역시 디자인도 이쁘고 가성비 좋은 유럽과 독일의 안전인증을 받은 조이로 선택했어요~
그러고 나니 색상이 고민 ㅠㅠ 어휴 산넘어 산...
결제하고 나중에 색상 정해서 알려줘도 된다고 하셔서 우선 결제 먼저 하고, 설치 원할 때 가서 해주신다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임신 후기 때쯤 선물 들어오고, 준비하는거 봐서 다시 가서 또 구매할 예정이니 그 때 설치해도 될듯...

 

가격은 할인가 49만원인데 제로페이 지역상품권 사용으로 10%할인 받아서 최종적으로 441000원!!!에 구입했어요~ 온라인에서 핫딜을 아무리 찾아봐도 이 가격은 없었고, 베이비페어 현금가 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너무나 만족스러워요. 다음엔 리스트 들고 한 번 더 가서 필요 물품 구입할까 해요~^^

잘 모르는 건 매장에 계신 사장님께서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돼요~

갔는데 원하는 물건이 없는 경우 말씀드리면 들여놓으시기도 한대요^^ 참고하세요~

정말 없는거 없이 골고루 다 있어서 한번에 구입하기 편해요~ 찾는거 다 있었고, 온라인 가격보다도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좋아요! 게다가 0.5%적립도 해주는데 이걸로 또 물건 구입할 때 쓸 수 있어서 효율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꿀팁!
매장에 하나씩 남아 있는 상품은 좀 더 저렴하게 파시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 뉴나바운서 하나 남아서 278000원에 팔고 있었고,
젖병소독기 폴레드 페어런토리 블랙 색상은 260000원이었어요.
당연히 여기서 제로페이 추가로 10%할인 되구요~ 혹시 구입 예정이신 분들은 빠르게 가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